
강원특별자치도와 산업부가 23일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에서 공동 개최한 포럼은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산업연구원, 도내 시군, 대학, 연구기관, 기업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특히 참석자들은 강원 성장엔진 후보 산업의 발전 방향과 산업별 혁신 생태계 조성 방안, 기업 투자 유치와 지역 정착 지원, 대학·연구기관 연계 인재 양성과 정부 지원 사업과의 연계 전략 등을 논의했다.

여중협 강원특별자치도 행정부지사는 “산업부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민선9기 도 산업정책과 부합하는 산업이 선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춘천=한재영 기자 hanfeel@kuki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