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4일 (3)
서울시, 국장급 승진인사 단행…민선 9기 시동 건다

서울시, 국장급 승진인사 단행…민선 9기 시동 건다

승인 2026-06-22 14:08:41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서울시청. 박효상 기자
서울시청. 박효상 기자
서울시가 민선 9기 시정 운영을 이끌 국장급 승진예정자를 내정했다.

서울시는 강경훈 기획담당관, 조혜정 경제정책과장, 최선혜 재무과장, 강성필 공공개발담당관, 김성기 도시공간전략과장, 김동구 주거정비과장 등 6명을 3급 승진예정자로 내정했다고 22일 밝혔다.

곽종빈 서울시 행정국장은 “시민 생활과 직결된 부서와 시책사업 추진을 뒷받침하는 부서에서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부서장들을 균형 있게 고려했다”고 말했다.

시는 이번 승진인사를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 국장급 이상 전보 인사를 순차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서지영 기자 surge@kukinews.com
서지영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영 기자
보고 들은 세상을 말하겠습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