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입협회, 제22회 한국수입박람회 개최

한국수입협회, 제22회 한국수입박람회 개최

한국수입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후원하는 '2025 한국수입박람회'가 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시작된 가운데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한국수입박람회, 9일까지 코엑스서 개최

한국수입협회가 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2025 한국수입박람회(KIF·Korean Import Fair)’를 개최했다.

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22회 한국수입박람회에서 수입기업 관계자들이 세계 각국의 상품을 둘러보고 있다. 

한국수입박람회(KIF)는 해외 상품을 전시하고 소싱할 수 있는 국내 유일 수입 전문 기업 간 거래(B2B) 소비재 박람회다. 유럽과 아시아, 아프리카를 등 40여 개국에서 200여 개 해외 제조사·브랜드가 참여해 국내 바이어와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글로벌 유통 플랫폼 알리바바닷컴이 30여개 부스를 열며 판로 확대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수입박람회는 한국을 대표하는 대형 유통사와 다양한 유통 채널의 1만 명 바이어들이 찾는 곳으로, 국내에서 개최되는 유일한 수입상품 전문 B2B 소싱 박람회이다.

윤영미 한국수입협회장은 “올해는 특히 한국에 처음 소개되는 글로벌 유망 기업이 다수 참여한다”며 “새로운 상품과 공급처를 찾는 국내 바이어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람회는 9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린다.






곽경근 기자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뉴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