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현장실습·사회복지행정실무 교육생 모집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현장실습·사회복지행정실무 교육생 모집

서강전문학교 제공

서강전문학교 제2캠퍼스는 사회복지학과 전공 산하 사회복지현장실습과정 11월 개강반 교육생을 모집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장주상 학장은 “사회복지현장실습 11월 개강반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사회복지학과를 중심으로 신입생과 편입생들에게 미래인재육성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현장실습 과정에서 수강료는 서울·수도권 20만원으로 국내 최저 수준으로 장학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회복지학과에서는 중장년층 여성뿐만 아니라 북한이탈주민학생들도 지원 중이며 탈북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특강도 진행하고 있다.

장 학장은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교사실습의 경우 1년에 최대 8000여명의 교육생을 배출한 경력이 있다. 전문 박사급 교강사들이 협업으로 학생들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강직업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는 국비 사회복지행정실무과정 11월 개강반 교육생도 모집하고 있다.

국비과정인 사회복지행정실무 교육은 내일배움카드로 신청할 수 있다. 사회복지행정실무과정에서는 사회복지사로서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근무 현장에서 필요한 행정실무를 교육한다.

아울러 서강직업전문학교는 전문 교강사진이 경비원신임교육과 경비지도사과정을 지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 학장은 “경비지도사국비지원과정은 경찰행정학과 학생뿐만 아니라 경비원신임교육 이수증 취득자 등 다양한 학생들이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쿠키뉴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