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8일 (0)
구로예스병원,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기탁 지원

구로예스병원,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기탁 지원

승인 2021-01-29 10:28:17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사진=구로예스병원 제공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구로예스병원은 2021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100만원을 구로2동 주민센터에 기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성금기탁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구로예스병원 관계자는 “봄이 다가왔지만 아직도 추위에 떨고 지내시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 성금기탁으로 그 분들이 남은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어, “2021년도에도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 및 의료 나눔 사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구로예스병원은 경로당 후원물품 전달, 동치미 나눔봉사, 구로노인복지관 카페조성 후원금 기증 등 소외계층을 위해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