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2일 (1)
김윤철 합천군수, 업무 복귀 후 첫 현안 점검

김윤철 합천군수, 업무 복귀 후 첫 현안 점검

승인 2026-06-08 15:24:29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김윤철 합천군수가 업무에 복귀한 뒤 첫 공식 일정으로 군정 현안을 점검하며 민선 8기 마무리와 민선 9기 준비에 행정 역량을 집중할 것을 주문했다.

합천군은 8일 오전 군청에서 김윤철 군수 주재로 주요업무 처리상황 보고회를 열고, 군수 부재 기간 추진된 주요 현안과 군정 전반의 업무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에서 김 군수는 약 2개월간 이어진 권한대행 체제 기간의 주요 업무 처리 현황을 보고받고, 각 부서별 현안 사업과 향후 추진 계획을 살폈다.

김 군수는 “지난 두 달여 동안 군수 부재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이 군정을 이끌어 준 부군수와 공직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어 “행정의 연속성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민선 8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민선 9기에는 더욱 큰 성과를 창출해야 한다”며 “전 공직자가 현장 중심 행정을 실천해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 나가고, 군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지역 발전과 군민 행복을 위한 정책 추진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 “군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신뢰 덕분에 다시 군정의 책임을 맡게 됐다”며 “지역의 위기를 기회로 바꾸고 더 큰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 군수는 업무 복귀 이후 군정 현안을 순차적으로 점검하며 민선 9기 군정 운영 방향과 핵심 사업 추진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최일생 기자 k7554@kukinews.com
최일생 기자 프로필 사진
최일생 k7554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