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전문학교, 2025학년도 신입생 선발

한국IT전문학교, 2025학년도 신입생 선발

“게임 관련 학과 수험생, 한아전에 지원”

한국IT전문학교 제공

한국IT전문학교 게임계열에서는 정시모집 전 게임기획학과, 게임그래픽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등 게임 관련 학과를 운영하며 현재 2025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내신, 수능반영과 실기시험 없이 2025학년도 신입생 선발을 진행 중이다.

먼저 한국IT전문학교 게임그래픽학과는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특성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학생들은 게임회사를 운영하듯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게임기획안을 제출하며 심화 프로젝트 학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게임기획학과는 레벨 디자이너를 양성하고 있다. 게임프로그래밍학과에서는 게임프로그래머를 육성하고 있다. 게임과 학생들은 VR·AR기기 등 최신시설에서 학업에 참여하며 매년 GGC(글로벌게임챌린지), G-STAR(국제게임전시회) 등에 출전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게임 관련 학과를 졸업한 신입 게임개발자들이 졸업 후 클라이언트와 서버 프로그래밍, 게임아트, 게임기획 등에 투입된다. 게임산업 진출에 주목하는 수험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재학생들에게 게임개발 교육과정 공동연구 및 개발, 게임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있다. 게임그래픽기초, 게임분석, 게임제작프로젝트실습 등 게임이론과 실무 교육을 전문적으로 배우고 취업에 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시모집 전 한국IT전문학교는 내신, 수능반영과 실기시험 없이 신입생 선발을 진행하고 있다. 한아전에서는 컴퓨터공학과, 소프트웨어공학과, 정보보안학과 등도 운영 중이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쿠키뉴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