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 2025학년도 신입생 선발

한국IT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 2025학년도 신입생 선발

한국IT전문학교 제공

한국IT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는 전문대 수시2차 모집 기간을 앞두고 전문대학교 진학을 고민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IT전문학교는 컴퓨터공학과 등을 포함해 ‘취업 잘되는 학과’에 대한 2025학년도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특히 특성화고, 마이스터고에 재학 중인 고3 수험생들이 취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꾸준히 대학 진학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

한국IT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는 직업반·특성화고 대학진학 희망자를 대상으로 입학상담을 실시 중이다.

학교 관계자는 “한국IT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는 IT 전문가 네트워킹,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프로젝트 실습 추구로 융합형 인재로 학생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며 “학교에서는 컴퓨터공학과, 소프트웨어공학과, 정보보안학과 등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컴퓨터공학과는 컴공 인재들이 첨단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졸업 후 학생들이 실제 산업 현장에서 필요한 기술과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산학협력도 확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이 입학 대상이며,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한아전은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컴퓨터공학과는 실기위주의 교육으로 취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며, 학사 취득 후 대학원 진학이 연계되는 특성화 교육기관이다.

한아전 IT융합계열에서는 소프트웨어공학과, 인공지능·빅데이터학과, 정보보안학과 등을 운영 중이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쿠키뉴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