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6일 (5)
금암노인복지관, 노인일자리 어르신들과 청와대로 봄나들이

금암노인복지관, 노인일자리 어르신들과 청와대로 봄나들이

승인 2024-04-19 13:27:08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전북 전주 금암노인복지관(최재훈 관장)은 지난 15일과 17일 사회활동지원사업에 참여하는 200여명의 어르신과 함께 청와대로 봄맞이 문화활동을 다녀왔다. 

이번 봄나들이 문화활동은 노인일자리에 참여한 어르신들과 청와대에서 역대 대통령들의 생활과 일상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격려와 응원의 자리로 마련됐다.

최재훈 금암노인복지관장은 “매년 어르신들과 문화활동을 진행해 왔는데, 이번 문화활동은 어르신들께 조금 더 특별한 선물로 다가간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보다 폭넓고 다양한 문화활동의 기회가 마련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주=김영재 기자 jump0220@kukinews.com
김영재 기자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