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네스, ‘롯데 온라인 면세점’ 입점…온라인 유통망 확대

다비네스, ‘롯데 온라인 면세점’ 입점…온라인 유통망 확대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중심으로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29일 입점한다.

다비네스는 자연과의 균형과 조화 속에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을 기본 철학으로 하는 브랜드다. 슬로우푸드 캠페인, 제로 임팩트 운동 등에 동참하며 ‘클린뷰티’를 실천하고 있다.

다양한 채널에서 다비네스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다비네스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에너자이징 라인, 오이(OI) 라인, 너리싱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 총 11종이다.

에너자이징 라인은 다비네스의 고기능성 두피 케어 라인으로 모발 밀도를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사용 즉시 두피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 쾌적한 두피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오이(OI) 라인은 열 차단 성분인 루쿠 오일의 함유로 열을 필터링해 자외선과 열을 차단하고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 깊은 영양과 보습을 함께 제공하며 찰랑이고 실키한 머릿결을 선사한다. 극손상모를 위한 케라틴 복구 케어의 너리싱 라인은 모발에 케라틴과 영양감을 선사하고 모발 갈라짐을 방지한다.

권정아 다비네스 마케팅 총괄부장은 “보다 다양한 채널에서 다비네스 제품을 만나고자 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비네스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만나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쿠키뉴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