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코로나19에 긴 장마, 늦더위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디저트 끝판왕’ 설빙과 하겐다즈가 만나 전례 없는 프리미엄 빙수를 선보인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협업해 ‘망고하겐다즈설빙’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망고하겐다즈설빙은 기존 설빙 인기 메뉴인 ‘애플망고치즈설빙’에 하겐다즈 망고 아이스크림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번 신메뉴에 사용된 ‘하겐다즈 망고&크림’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가 여름 맞이 출시한 ‘썸머 프루티 에디션’ 제품 중 하나로, 리얼 망고가 듬뿍 들어있어 망고 특유의 식감과 고품격 단맛에 크림이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한 풍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콜라보 메뉴는 상큼달콤한 생망고 본연의 맛과 리얼 망고아이스크림이 만나 진한 망고 맛의 시너지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망고보다 과즙이 풍부하고 식감이 우수한 애플망고 위에 하겐다즈 망고 아이스크림 두 스쿱, 부드럽고 촉촉한 필라데피아 치즈 케이크 한 조각을 통째로 올려 풍미를 배가했다.
더불어 망고하겐다즈설빙의 노란 색감은 보기만 해도 미각을 자극하는 달콤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특히, 기존 애플망고치즈설빙과 달리 투명 용기에 담아 우유얼음의 시원함을 눈으로 즐길 수 있고, 빙수 위에는 하겐다즈 파인트 아이스크림 모양을 그대로 축소한 초콜릿 데코픽을 얹어 달콤함과 센스까지 더했다..
한편, 설빙은 하겐다즈망고설빙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1일까지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망고하겐다즈설빙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설빙 #망고하겐다즈설빙 #믿고먹는망고하겐다즈설빙)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권이나 망고하겐다즈설빙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설빙 신림점, 노량진점, 석촌호수서호점 등 일부 매장에서는 신메뉴 구매 시 선착순으로 하겐다즈X데싱디바 한정판 글로스 젤 네일 1개를 증정한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와 긴 장마로 모두가 힘든 여름이었지만, 남은 여름을 더 즐겨보고자 열대과일 ‘망고’를 사용한 메뉴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라며, “하겐다즈와 함께한 프리미엄 빙수로 남은 여름 힘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