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시장기 체육대회 연이어 개최

경산시, 시장기 체육대회 연이어 개최

경산시에서 4개 종목의 시장기 대회가 연이어 열린다. 경산시청 제공
경북 경산에서 시장기 대회가 연이어 열린다.

경산시는 ‘2024년 경산시장기 친선궁도대회’, ‘제20회 경산시장배 소프트테니스대회’, ‘제13회 경산시장기 생활체육 탁구대회’, ‘제27회 경산시장기 클럽 남·여 3인조 볼링대회’ 등 4개 종목의 시장기 대회가 열린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3일에는 경산시체육회와 경산시궁도협회가 주최·주관하는 ‘2024년 경산시장기 친선궁도대회’가 장산정(하양읍 대조리)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1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전통 궁도의 화려한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24일에는 영남대 테니스장에서 경산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경산시소프트테니스협회가 주관하는 ‘제20회 경산시장배 소프트테니스대회’가 개최된다. 

이 대회에는 100여명의 선수가 출전해 개인전으로 실력을 겨룬다. 

30일에는 ‘제13회 경산시장기 생활체육 탁구대회’가 경산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이 대회는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진행되며, 3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12월 1일에는 ‘제27회 경산시장기 클럽 남·여 3인조 볼링대회’가 진량볼링장에서 개최된다. 

50여팀이 출전, 단체전 방식으로 경기가 치러지며, 우승팀은 최종 총점으로 결정된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이번 시장기 대회는 시민들에게 건강한 여가활동을 제공하고, 지역 체육 발전에도 기여할 것”이라며 “내년에도 다양한 체육행사를 통해 활기차고 건강한 경산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쿠키뉴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