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창립 44주년 맞아 대구경북 전 지점서 ‘고객감사 대축제’

이랜드리테일, 창립 44주년 맞아 대구경북 전 지점서 ‘고객감사 대축제’

동아백화점 쇼핑점. 이랜드리테일 제공

이랜드리테일이 창립 44주년을 맞아 대구경북 전 매장에서 대대적인 고객감사 행사를 연다. 이랜드리테일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대구경북권 전 지점에서 ‘THANK YOU 이랜드 감사제 2탄, 창립44주년 고객감사축제’ 스페셜 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이랜드리테일 전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공동 사은 프로모션과 스페셜 이벤트를 비롯해 각 지점별로 차별화된 사은행사와 한정 특가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행사로는 20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럭키박스’ 이벤트가 있다. 쇼핑점에서는 사전예약을 통해 500개 한정으로 이랜드와 애슐리 상품권 등이 담긴 럭키박스를 제공하며, 수성점에서는 250개 한정으로 동일한 행사를 진행한다.

패션 부문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쇼핑점의 경우 패션관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4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수성점은 이에 더해 6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각 지점별로 특색 있는 테마 행사도 마련된다. 쇼핑점과 수성점에서는 유솔, 밀리밤, 로엠걸즈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창립 고객감사축제를 진행한다. 

쇼핑점에서는 제옥스, 미셸by탠디의 제화 균일가전과 올젠, PAT 등이 참여하는 남성·골프·아웃도어 아우터 특별가전을 선보인다. 수성점에서는 구찌, 에트로 등 럭셔리 브랜드의 해외명품 고객초대전과 ENC, 블루페페 등의 특별가 상품전이 열린다.

식품 매장에서는 20일부터 22일까지는 블랙앵거스 척아이롤과 한우 국거리, 제철 과일 등의 할인 행사가, 20일부터 24일까지는 제주 흑돼지와 한돈 꽃삼겹 등의 한정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모던하우스 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 홈스타일링 행사와 함께 패브릭, 침구, 주방용품 등의 할인 행사가 열린다.
최재용 기자
ganada557@hanmail.net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쿠키뉴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