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정오 고양이를 세계관으로 활동하는 힙합듀오 캣츠파다의 신보 ‘Be Mine’이 YG PLUS 유통으로 국내외 주요 음악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힙합씬에서 ‘찬란한 영광’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표명한 이번 앨범은 빌보드 차트에서 ‘BigWalkDog–Skywalka’와 애플 차트에서 ‘NBA YoungBoy-I'm The One’으로 1위를 차지한바 있는 Skolo가 타이틀 곡 ‘Ambition(feat. BebaeK, KANGBIN)’에 공동프로듀서로 참여해 유니크한 톤과 노련한 테크닉을 구현하며 글로벌한 감각의 수준 높은 트랙을 완성했다.
또 BebaeK과 KANGBIN이 피처링 보컬로 참여해 변질되지 않은 힙합의 정통성을 울림 있게 표현했다.
캣츠파다는 Rums와 Munkus가 멤버로 속해 있는 힙합 듀오로 TWOJAY, CLOSER, Zxng, 유니아이, OVERSSION 등 다양한 뮤지션과 콜라보하며 지금까지 53개의 음원과 14개의 앨범을 선보인 바 있다.
관계자는 “이렇게 만들어진 음악IP는 그 음원을 모티브로 다양한 예술IP로 재탄생하는데 그중 오디오 소설 캣츠파다 유니버스(작가 잴리로럼/ 삽화 세라냥이) 시리즈는 10편까지 출판됐다”며 “9월 중 11편과 12편(시즌1 완결편)이 공개돼 오디오펍, 밀리의서재, 교보문고, 예스24 등에 유통된다”고 말했다.
캣츠파다는 케이에이씨미디어그룹 산하 T9-H 엔터테인먼트 소속 뮤지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