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에 담배 꽁초가?”…장모님치킨 사과문 게시

“치킨에 담배 꽁초가?”…장모님치킨 사과문 게시

논란 일자 가맹점주 폐업 결정

‘담배치킨’ 논란을 빚은 치킨 프랜차이즈 장모님치킨이 공식 사과문을 발표했다.

11일 장모님치킨은 본사 홈페이지와 SNS에 사과문을 게시했다.

장모님치킨은 “본사 직권으로 영업 정지 처분을 내리고, 추가 징계를 결정하던 중 문제의 매장 점주가 피해를 끼쳐 죄송하다며 폐업 결정을 해 이를 받아들이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본사에서의 고객 대응을 담당한 직원 또한 감봉과 해당 업무에서 배제시켜 차후 추가적인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해명했다. 

장모님치킨 사과문. 장모님치킨 
장모님치킨은 또 “이번 사태를 겪으면서 본사에서도 느끼는 바가 많았다. 재발 방지를 하고자 매장별 위생교육을 관리자들이 직접 찾아가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미흡한 부분들을 보완해서 보다 믿을 수 있는 음식을 대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재차 사과했다.

‘담배치킨’ 파장은 피해를 본 소비자 A씨가 온라인에 글을 올리며 불거졌다. A씨는 장모님치킨 가맹점에서 순살치킨을 배달 주문해 먹다가 음식에서 담배꽁초가 나왔다고 주장했다. A씨가 첨부한 사진 안에는 담배꽁초가 치킨과 함께 튀겨져 있었다. 

이 사실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맹점에서 튀기는 과정에서 저런 담배꽁초를 발견 못했다는 건 이해가 안된다”, “처음부터 대처를 잘하지 왜들 일을 키우나”, “담배 태우시는 장모님?” 등의 반응을 보이며 공분했다.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김한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쿠키뉴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