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믹스, 테일즈런너 RPG 주제가 ‘에코스 오브 페이트’ 공개

블로믹스, 테일즈런너 RPG 주제가 ‘에코스 오브 페이트’ 공개

블로믹스-라온엔터테인먼트 퍼블리싱
모바일 게임…인기 캐릭터 등장 영상 공개
사전예약 시작 8일 만에 신청자 100만명

블로믹스가 라온엔터테인먼트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테일즈런너RPG’ 공식 주제가 ‘에코스 오브 페이트(Echoes of Fate)’를 영상과 함께 19일 공개했다. 블로믹스

블로믹스가 라온엔터테인먼트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테일즈런너RPG’ 공식 주제가 ‘에코스 오브 페이트(Echoes of Fate)’를 영상과 함께 19일 공개했다.

주제곡 에코스 오브 페이트는 '운명의 메아리'라는 뜻이다. 게임 세계관을 반영한 서정적인 제이록(J-ROCK) 장르의 곡이다. 이 곡은 위기에 처한 동화나라를 구하기 위해 작가가 된 이용자가 동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이야기를 다시 쓰는 게임의 세계관을 표현하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과 커뮤니티에서 90초 분량의 편집 영상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영상에는 초원, 밍밍, 빅보, 라라 등 원작 게임 테일즈런너의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이들이 성인으로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어 원작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를 통해 원작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외형과 개성이 테일즈런너RPG에서 어떻게 구현됐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상훈 테일즈런너RPG PD는 “이번 OST를 통해 위기에 처한 동화나라를 구하는 게임의 핵심 콘셉트를 음악과 영상으로 미리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테일즈런너RPG는 회원수 3600만명을 기록한 인기 지식재산권(IP) ‘테일즈런너’를 기반으로 한 서브컬처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다. 12월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을 시작한 지 8일 만에 신청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유채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쿠키뉴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