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명일방주’, 레인보우 식스와 컬래버 진행

모바일 게임 ‘명일방주’, 레인보우 식스와 컬래버 진행

2021년 이후 두 번째 협업…‘루센트 애로우헤드’ 이벤트 스테이지 개방
ELA, DOC, IANA, FUZE 컬래버 오퍼레이터 캐릭터 4인 업데이트
게임 접속만 해도 ‘엘리트 포스 헤드헌팅 허가증’ 지급, 로그인 보상도 ‘풍성’

명일방주가 신규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스타

명일방주와 레인보우 식스: 시즈가 2021년 큰 인기를 끌었던 ‘오리지늄 더스트’ 이벤트 이후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YOSTAR)는 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와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PC FPS 게임 ‘레인보우 식스: 시즈‘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이용자들은 오는 19일까지 ‘루센트 애로우헤드’ 이벤트 스테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를 완료하거나 임무를 달성하면 신규 오퍼레이터 FUZE와 육성 재료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 접속만 해도 신규 한정 헤드헌팅 ‘돌파, 증원, 임무 순환’에서 10회 연속 헤드헌팅을 진행할 수 있는 ‘엘리트 포스 헤드헌팅 허가증’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같은 기간 누적 로그인 시 헤드헌팅 허가증, 합성옥, 프로필 ‘모든 게 한눈에’ 등을 제공하는 기간 한정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6성 컬래버레이션 특별 오퍼레이터(캐릭터) ELA, 5성 DOC, IANA, FUZE 등 총 4명이 새롭게 추가되며, ‘돌파, 증원, 임무 순환’ 헤드헌팅을 통해 ELA, DOC, IANA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명일방주는 지난 2020년 국내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으로, 독특한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이용자들에게 각광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쿠키뉴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