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신규 콘텐츠 '저격' 시스템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신규 콘텐츠 '저격' 시스템 업데이트


펄어비스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에 신규 콘텐츠 '저격' 시스템이 추가됐다.

저격 시스템은 '저격 장비'를 활용해 각종 수렵 몬스터를 사냥하는 새로운 콘텐츠다. 기존 수렵 장비로 사냥할 수 없는 수렵 몬스터의 약점을 먼 거리에서 공략해 사냥하는 콘텐츠로 이용자의 조준과 장전 숙달도에 따라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다. 

저격 시스템과 함께 저격 장비로만 사냥할 수 있는 수렵 몬스터도 추가됐다. 저격 전용 수렵 몬스터는 '잠재력 돌파' 재료 등 기존 몬스터 수렵보다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한다. 

생활 레벨과 전용 장비에 따라 혜택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생활 숙련도' 시스템에는 '수렵 숙련도'가 추가됐다. 수렵 레벨에 따라 일정량의 숙련도가 적용되며 수렵 숙련도 장비를 장착하면 더욱 많은 숙련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

수렵 숙련도가 상승하면 기본 채집물의 개수 증가와 함께 50여 종의 신규 가구 아이템과 21종의 무역품 등을 제작하는데 사용되는 특수 재료를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격총 등의 특별한 장비도 장착할 수 있다. 신규 가구 아이템은 '우두머리 가구'와 성능이 유사해 보다 쉽게 고성능 가구 효과(버프)를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수렵 무역품 역시 일반 무역품보다 가격이 높아 더 큰 이익을 낼 수 있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문창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뉴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