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상륙한 비고라이브, 론칭 파티 개최 및 BJ 모집

한국 상륙한 비고라이브, 론칭 파티 개최 및 BJ 모집

[쿠키뉴스=노상우 기자] 싱가폴 본사의 모바일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BIGOLIVE)가 한국에 상륙한 것을 기념해 비고라이브의 한국 공식 에이전트 ㈜애프터문 엔터테인먼트는 비고라이브의 한국 공식 론칭 기념 파티를 개최한다.

싱가폴, 태국, 베트남, 중국 등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셜네트워크 비고라이브는 현재 한국 개인방송 플랫폼을 독점하고 있는 아프리카 TV의 위상을 뛰어넘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정식 론칭과 함께 모집하는 다재 다능한 한국 BJ들과 함께 성장해 나아갈 계획이다.

이번 론칭 기념 파티는 21일 논현동 클럽 바운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애프터문은 국내 론칭을 기념해 비고라이브코리아는 다양하고 통큰 이벤트를 준비했다. 팔로워 300만명 달성 시 선착순 1명에게 상금 1억원을 지급하며, 팔로워 1만명 이상부터 2만명까지는 별풍선 수입과 상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팔로워 1만명 이상부터는 유명엔터테인먼트를 통한 가수 및 연기자 데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만 해도 정착금을 지원한다.

비고라이브의 이벤트는 비고라이브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후에 비고라이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방송을 진행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한편 비고라이브는 동영상 생방송을 진행하는 소셜 네트워크로, 방송인들이 그들의 타고난 자질을 보여주고, 그들의 취미를 공유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BJ의 생활을 생방송 하고, BJ의 시청자들을 형성하는 플랫폼이다.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뉴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