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 스포츠건강학부, 헬스보이짐과 업무협약 체결

글로벌사이버대 스포츠건강학부, 헬스보이짐과 업무협약 체결
양 기관 대표들이 협약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스포츠건강학부는 지난 14일 헬스보이짐(주)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스포츠건강학부 이수경 학부장, 정재우 겸임교수와 헬스보이짐(주) 조인학, 양성균 대표가 참석해 향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한 체육지도자 양성과 전문성 함양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헬스보이짐은 전문 고객 경험과 새로운 만족을 창조하는 기업으로 운동 그 이상의 가치를 제안한다는 신념 아래 전국에 77개(휘트니스, 필라테스, 스크린골프)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턴십 프로젝트를 진행해 유능한 인재 양성과 더불어 휘트니스 업계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 스포츠건강학부는 스포츠복지시대에 발맞춰 유소년, 성인, 노인 등 전 국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지도하는 스포츠지도자, 헬스케어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전공 트랙은 스포츠지도, 운동처방 및 관리, 뷰티·건강코칭, 요가 및 필라테스, 실버케어, 치매전문케어 연계전공 등으로 특성화돼 있으며 전공 분야별 로드맵을 제시하고 있다. 또, 학생들의 역량 강화와 친목을 위한 스포츠국가자격증스터디, 동아리 등 다양한 비교과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이수경 글로벌사이버대 스포츠건강학부 학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일반인들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전문 헬스트레이너 양성과 지도자의 역량강화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전했다.

글로벌사이버대 스포츠건강학부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4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을 시작한다. 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입학상담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