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영상] ‘아내의 맛’ 케빈나(나상욱), 사실혼 파기 논란 공식입장 “명예 훼손, 가족 상처”

케빈나(나상욱), 사실혼 파기 논란


TV조선 '아내의 맛' 제공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한 프로골퍼 케빈 나(나상욱)가 입장을 밝혔습니다.

케빈 나는 "잘못된 사실관계가 언론을 통해 전해져 가족과 친지들이 큰 상처를 받고 있다."며
"파혼 사실은 유감이지만, 아무런 합의도 없이 사실혼 관계를 일방적으로 파기했다는 문제 제기는 사실과 다르다"고 말했는데요.


또 "상대방 측이 근거 없는 허위사실을 언론에 제보하고 골프대회장에서 시위하는 등
명예에 심각한 훼손을 입고 힘든 시간을 보냈고, 가족 및 친지 역시 고통을 겪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앞서 케빈 나가 '아내의 맛'에 출연하자 과거 약혼녀 소송 사건이 불거지며 캐스팅 논란이 일었는데요.

누리꾼들 반응 살펴보시죠.


co****
방송 나오면 더러운 과거사 드러날 거 뻔히 알면서

jo****
끼리끼리 만나서 행복한 거 잘 알겠으니까 조용히 사세요

jn****
혼인빙자로 고소당해서 사람들에게 안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었던 사람을 굳이 출연시키는 이유가 뭘까

tlsf****
케빈 나 선수 이제 가족을 위해서라도 참지 마세요. 당당하게 밖으로 나와서 누리세요. 다 잘될 겁니다.


케빈 나는 과거 약혼녀로부터 손해배상청구 소송에 휘말렸는데요.

서울고법은 약혼해제에 따른 손해배상 등의 청구 소송 항소심에서
케빈 나가 총 3억1600만원을 배상하라고 판결했습니다. 윤광석 콘텐츠에디터yoonks@kukinews.com



※ 포털에서 영상이 보이지 않는 경우 쿠키영상(goo.gl/xoa728)에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카카오 밴드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구글 더보기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배너

연예/스포츠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