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데이트폭력 사건’ 가해자 부모 인터뷰에 누리꾼 ‘공분’

‘부산 데이트폭력 사건’ 가해자 부모 인터뷰에 누리꾼 ‘공분’

‘부산 데이트폭력 사건’ 가해자 부모 인터뷰에 누리꾼 ‘공분’부산 데이트폭력 사건 가해자 부모가 피의자인 아들을 옹호하는 발언을 해 누리꾼 공분을 사고 있다. 

13일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 부산 데이트폭력 사건 가해자 부모가 등장했다.

가해자 부모는 인터뷰에서 “우리는 진짜 명예 피해자다”며 “피해자가 아들을 분노하게 만든 부분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B가 극성을 하니 때린 것 같다. B 성질이 보통이 아니다”고 덧붙였다.

이어 “감금시켰다는 말에 우리 아들이 나쁜X이 돼있는 것이 분하다”며 “물론 우리 아들이 싸움하다가 못 나가게 한 건 사실이지만 집에서 묶어놓고 때린 것도 아니고 이게 무슨 감금이냐”고 반발했다.

A씨 아버지도 “남자가 그럴 수도 있지. 화가 나면 때리고 그럴 수 있는 것 아니냐”고 거들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저런 부모 밑에서 컸으니 성격이 저 모양이지” “부산 데이트폭력 사건은 그동안 본 모든 사건에서 답이 없던 요소들을 총집합해놓은 것 같다”며 분노했다.

부산 데이트폭력 사건은 지난 3월 22일 A씨가 이별을 요구한 여자친구 B씨를 때리고 옷을 벗기고 집에 감금한 뒤 폭행한 사건이다. A씨는 지난달 26일 감금치상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B씨는 치료를 받고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