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반려견 학대 논란’ 샘 해밍턴 아내 결국 사과 “정말 깊이 반성”

‘아들 반려견 학대 논란’ 샘 해밍턴 아내 결국 사과 “정말 깊이 반성”

‘아들 반려견 학대 논란’ 샘 해밍턴 아내 결국 사과 “정말 깊이 반성”“제 경솔한 행동으로 실망감을 안겨드려 죄송하다. 정말 깊이 반성하고 있다.”

샘 해밍턴 아내가 반려견 학대 논란이 불거지자 아들 윌리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같이 사과의 뜻을 전했다.

7일 샘 해밍턴의 아내는 “13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한 만두와 가지는 저희 집에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가족이다. 제 잘못으로 인해 저희 가족을 비롯한 다른 분들이 상처받지 않게 더욱 신중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아이들에게 모범이 되는 엄마가 될 수 있게 몇 번이고 제 행동을 돌아보고 배우는 자세로 육아하겠다”고 거듭 사과했다.

앞서 이날 샘 해밍턴의 아내는 아들 윌리엄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살아있는 장난감~ 절친인 만두와 가지를 소개합니다~ 배변을 가리지 못해서 교육 중이니 이상하게 생각하지 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윌리엄이 장난감 칼로 강아지들을 때리고 있는 모습이 담겨 반려견 학대 논란에 휩싸였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