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단신] 티웨이항공‧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 광명역에서 도심공항터미널 수속 서비스 시작= 티웨이항공이 지난 17일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입주 기념식을 열고 본격적인 탑승 수속 서비스를 개시했다. 앞서 서비스를 시작한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 이어 국내에서 2개의 도심공항터미널 서비스를 갖추게 됐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티웨이항공의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은 도심공항터미널에서 탑승 수속과 수하물 탁송, 출국 심사까지 한 번에 마치고, 전용 통로를 통해 출국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서비스를 시작으로 도심공항을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120명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의 기념품을 증정하고  내달까지 무료 위탁 수하물의 무게를 5kg까지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 2018년 상반기 공개 채용 진행=이스타항공이 2018년도 상반기 공채를 진행한다. 이번 공채에서는 신입 객실승무원 모집을 진행하며 서류접수 마감은 오는 28일까지다. 서류전형 접수를 마감한 후 2차에 걸친 실무면접과 임원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3월과 5월에 각각 입사해 약 12주간 안전보안, 기내서비스, 어학 등 다양한 교육을 받게 되며 최종 교육 이수를 통해 업무에 투입된다. 특히 이번 공개채용에는 일반 전형 외에도 다문화가정, 보훈대상자, 소년소녀가장 특별전형도 함께 진행되는 등 사회기여 및 배려자 전형으로 채용 모집전형을 다각화했다.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