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추행 피해' 여배우 A씨, 조덕제가 보낸 사과 문자 공개

'성추행 피해' 여배우 A씨, 조덕제가 보낸 사과 문자 공개

'성추행 피해' 여배우 A씨, 조덕제가 보낸 사과 문자 공개영화 촬영 중 성추행을 했다는 의혹을 받은 조덕제와 피해자 여배우 A씨 간의 공방이 치열하다. 

A씨는 최근 조덕제가 사건 당시 조덕제가 A씨에 보낸 사과 문자를 공개했다. 문자에는 “많이 속상하고 기분 나빴지? 미안하다. 제대로 사과하고 위로했어야 하는데 오히려 네 마음을 더 다치게 한 것 같아 정말 미안해”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앞서 지난 7일 조덕제는 A씨와 감독이 언론을 통해 주장한 내용에 관해 반박하는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조덕제는 기자회견에서 “영화계 특성을 이해하지 못하는 외부 단체들에 의해 사건이 왜곡·과장되고 그들의 힘의 논리에 의해 애꿎은 희생자들이 양산될 수 있다”며 “20년 이상 연기한 배우가 수많은 스태프들이 있는 촬영현장에서 일시적 흥분을 할 수도 없다. 이러한 상태에서 연기자임을 망각하고 성추행을 했다는 것은 정신병자가 아니면 할 수 없는 일”이라고 주장했다.

2015년 4월 조덕제는 영화 촬영 도중 상대 A씨의 속옷을 찢고 바지에 손을 넣는 등 여배우를 강제 추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이후 항소심에서 유죄 판결을 받고 현재 대법원에 상고장을 제출해 판결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