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도미노피자·bhc치킨·투존치킨 外

도미노피자, ‘2017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수상=도미노피자가 2017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고객만조 지수다. 매년 100개 이상의 산업을 대상으로 조사해 각 부문별로 1위를 발표하고 있으며 도미노피자는 IT기술을 활용한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 등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bhc치킨, ‘2017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수상=bhc치킨이 2017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치킨 프랜차이즈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국내 산업과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대표적 지수다. 이번 조사에서 bhc치킨은 올해 치킨 프랜차이즈 부분 고객만족도 84.8점으로 2년 연속 업계 1위로 선정됐다.

투존치킨, ‘치빵버거광고 조회수 100만뷰 돌파=투존치킨이 하반기 선보인 치빵버거 CF ‘대빵편이 유투브 공개 2주만에 100만뷰를 넘어섰다. 이번 광고는 치빵버거를 먹는 상황들을 유머 있게 표현한 광고로 개그맨 유민상과 개그우먼 김민경이 사회적 문제가 되는 이슈들을 풍자해 선보였다.

드롭탑, 10월 문화 이벤트 컬처탑진행=드롭탑이 10월 문화의 달을 맞아 문화이벤트 컬처탑을 진행한다. 이번 컬터찹은 보다 폭넓은 문화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자 장르 구분 없이 다채로운 작품들로 선정됐다. 국내 최초 내한 공연인 코미디 뮤지컬 시스터 액트와 감성 뮤지컬 서른즈음에’, ‘여신님이 보고 계셔’,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4편이다. 드롭탑 회원이라면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관람권을 증정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