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잠사’ 이종석, 드라마 비하인드 사진 공개

‘당잠사’ 이종석, 드라마 비하인드 사진 공개

‘당잠사’ 이종석, 드라마 비하인드 사진 공개

배우 이종석 측이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5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SBS 수목극 ‘당신이 잠든 사이에’ 5·6화 방송 분 내용으로 극 중 검사 정재찬(이종석)이 변호사 이유범(이상엽)과 본격적인 대립각을 세운 장면이다.

이날 재찬은 자신의 동생(신재하)이 ‘박준모 가정 폭력 사건’과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꿈속에서 살인자가 되는 동생을 본 뒤 그를 구하기 위해 사건을 재조사하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같은 사건의 담당 변호를 맡은 유범은 상해죄가 아닌 폭행죄로 사건을 축소, 빨리 마무리 짓기 위해 재찬을 회유하려 든 상황.

길을 걷던 재찬 앞에 나타난 유범은 “박준모 사건 불기소로 잘 마무리했던데?”라며 웃음을 지었다. 재찬은 “그건 폭행일 때 얘기고, 기록 보니까 전에 안 보였던 혐의점들도 보이더라고”라며 유범의 팔을 떼어냈다.

이에 흥분한 유범은 “네 패를 알고 있다”고 말했고 재찬은 “모르는 것보다 무서운 게 뭔 줄 알아? 다 안다고 생각하는 것”이란 답으로 그를 긴장하게 했다.

비하인드 사진에는 이와 같은 장면을 연기한 이종석의 모습이 잘 드러났다.

이종석과 배수지가 출연하는 드라마 ‘당신 잠든 사이에’는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