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등록 1200만명 넘어…넷마블 ‘나혼렙’ 5월8일 출시

원작 구현과 다양한 스킬 특징
사전등록 이벤트 보상 제공

사전 등록 1200만명 넘어…넷마블 ‘나혼렙’ 5월8일 출시
넷마블은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나혼렙): 어라이즈’를 5월8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넷마블

넷마블은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나혼렙): 어라이즈’를 5월8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 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 게임이다. 수준 높은 원작 구현으로 이용자에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해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지난 3월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다. 현재 등록자 수 1200만명을 넘어섰다. 이틀 만에 사전등록자 수 100만명을 넘어섰다.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와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 ‘속성별 마력 수정 각 2개’, 10만 골드’ 등 20만원 상당의 실제 판매 패키지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휴대폰으로 사전 등록을 하면 헌터 ‘유진호’를, PC 사전등록 시에는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한편, 넷마블은 정식출시 전까지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꾸준히 공개할 계획이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