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연애' 지윤미, 관심↑… 과거 버닝썬 이문호 대표와 염문설도

'호구의 연애' 지윤미, 관심↑… 과거 버닝썬 이문호 대표와 염문설도

 '호구의 연애' 지윤미, 관심↑… 과거 버닝썬 이문호 대표와 염문설도'호구의 연애'에 출연한 SNS스타 지윤미에 관심이 모였다.

지윤미는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연애'에 출연해 남성 출연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출연진인 양세찬은 "SNS를 통해 본 적 있다"며 "사진을 보고 예쁘다고 생각했었다"고 호감을 드러냈다.

지윤미는 2015년 KBS2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외에도 케이블채널 방송 '얼짱시대'에 출연한 바 있다. 현재는 여성 의류 쇼핑몰을 경영 중이다. 방송 후 지윤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지윤미가 경영 중인 쇼핑몰 이름과 인적사항 등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이 외에도 이문호 버닝썬 대표와의 연관성도 제기돼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지윤미의 기사에 덧글로 "지윤미의 과거 남자친구가 이문호였다"라고 주장 중이다. 하지만 지윤미와 이문호 대표의 교제설을 처음 유포한 것으로 보이는 네티즌은 사과문을 올리기도 했다. 이 네티즌은 "정말 죄송하다. 생각 없이 올린 '버닝썬' 관계자분들에 대한 글은 우연히 인터넷상에서 본 글을 생각 없이 올린 것이다. 사실 확인이 전혀 되지 않았으며, 제가 올린 글을 2차적으로 퍼가신 분들은 모두 삭제해달라"라고 설명했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