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입대 현장 사진 공개 “하루하루 열심히 생활할 것”

이현우, 입대 현장 사진 공개 “하루하루 열심히 생활할 것”

배우 이현우의 군 입대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콘텐츠와이 측은 19일 오후 경기도 파주 소재 전진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한 이현우의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현우는 검정 모자와 진한 카키색 점퍼 차림으로, 훈련소 앞에서 취재진과 팬들을 향해 마지막 인사를 건네고 있다.

이현우는 입대 전 국내 첫 단독 팬 미팅을 개최하고, 자신이 작사에 참여한 신곡 ‘스물여섯’을 발표하는 등 팬들을 위해 마지막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조용히 훈련소에 들어가고 싶다는 이현우의 뜻에 따라 이날 별도의 공식 행사는 마련되지 않았다. 이현우는 추운 날씨에도 배웅 나온 팬들에게 짧은 인사를 전했다.

이현우는 소속사 콘텐츠와이를 통해 “군대에서도 하루하루 열심히 생활하려고 한다”면서 “건강히 다녀와서 팬 여러분들께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2005년 아역배우로 데뷔한 이현우는 드라마 ‘공부의 신’, ‘아름다운 그대에게’,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기술자들’, ‘연평해전’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 사진=콘텐츠와이 제공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