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 민효린과 비공개 결혼식 올려…자이언티·블랙핑크·이지아 등 총출동

빅뱅 태양, 민효린과 비공개 결혼식 올려…자이언티·블랙핑크·이지아 등 총출동그룹 빅뱅 태양과 배우 민효린이 3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4일 태양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태양과 민효린은 이날 오후 3시경 경기도 모처의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실을 올렸다.

가족과 친지 그리고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약 1시간 결혼식이 진행됐으며, 본식 사회는 평소 친분이 두터웠던 동료 배우 기태영이 맡았다. 축가는 동료 가수 자이언티가 맡아 두 사람의 앞날을 축하해 주었다.  

태양과 민효린은 결혼식 이루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피로연을 진행했으며, 피로연의 사회는 같은 빅뱅의 멤버 대성이 담당했다. CL과 빅뱅 승리가 피로연에서 축가를 통해 축하의 분위기를 조성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두 사람의 미래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고 주신 사랑은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며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결혼식에는 씨엘, '악동뮤지션' 이수현, 유병재, 션 정혜영 부부, 블랙핑크, 김예원, 김보미, 남보라, 김민영, 이지아, 박진주, 방송인 유세윤, 조세호, 홍진경, B1A4의 멤버 진영 등이 참석했다. 아울러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인 탑도 이날 결혼식에서 목격됐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