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산업 이모저모] 사노피 파스퇴르, ‘심(xim)쿵 아기모델 선발대회’ 실시 外

◎사노피 파스퇴르, 펜탁심 홈페이지 오픈 기념‘심(xim)쿵 아기모델 선발대회’ 진행=사노피 파스퇴르(대표 밥티스트 드 클라랑스)는 5가 혼합백신 ‘펜탁심 주(Pentaxim)’의 공식 홈페이지 개설을 기념해 ‘심(xim)쿵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올해는 펜탁심의 글로벌 출시 20주년이자 사노피 파스퇴르의 혼합백신 개발 60주년이 되는 해다.

사노피 파스퇴르는 혼합백신 제품명에 공통으로 포함되는 ‘심(xim)’과 아기를 만난 부모와 보호자들의 설레는 마음을 뜻하는 ‘심(心)’의 의미를 내포한 ‘심쿵 아기모델 선발대회’ 콘셉트로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대회는 오는 2018년 1월 10일까지 약 4주 동안 실시된다. 

펜탁심의 심쿵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1세 미만의 아기를 둔 부모나 보호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펜탁심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심쿵’하게 하는 아기의 사랑스러운 순간을 담은 사진 1매를 등록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아기들에게는 향후 펜탁심의 홍보 모델 및 온라인 광고 모델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응모한 사진은 펜탁심 홈페이지에서 공개돼 네티즌으로부터 ‘좋아요’ 투표를 받게 된다. 펜탁심 아기모델은 응모사진의 좋아요 수와 내부 심사단의 평가점수를 합산해 최종 3명이 선정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한 게시물의 URL을 기재하면 선정 확률이 높아진다. 선발결과는 2018년 1월 24일 펜탁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바이엘코리아, 새해 소망 나누는 ‘해피 엘레뉴 이어’ 사내이벤트 실시=바이엘코리아(대표 잉그리드 드렉셀)는 임직원 대상으로 연말을 맞아 다가오는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망을 공유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해피 엘레뉴 이어(Happy Ele-New Year)’ 사내 이벤트를 지난 13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서울 신대방동 바이엘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해피 엘레뉴 이어’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아 임직원들의 사기를 돋우고 특별한 추억을 남기는 시간을 가지기 위해 마련됐다.

‘해피 엘레뉴 이어’는 새해를 기념하는 ‘해피 뉴이어(Happy New Year)’와 바이엘코리아의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엘레뉴®(건강기능식품)’의 합성어로, 아기를 기다리는 엄마의 설레는 마음처럼 다가올 새해를 기다리는 임직원들의 소망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된 행사다. 

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 김현철 대표는 “올 해 바이엘의 임신부용 멀티비타민인 엘레비트와 엘레뉴에 보내준 성원에 감사한다. 바이엘은 여성과 아기의 건강을 위해 많은 연구와 투자를 하고 있다”며 “임신과 출산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영양가이드북과 난임가이드북을 제작해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며, 산부인과 전문의와의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엘레뉴는 독일 바이엘사가 연구해 만든 임산부용 멀티비타민으로 임신 준비기부터 수유기까지 필요한 영양소를 임신 단계에 맞춰 제공한다

[제약산업 이모저모] 사노피 파스퇴르, ‘심(xim)쿵 아기모델 선발대회’ 실시 外◎JW중외제약, 11번가와 ‘피톤케어 리뉴얼 출시’ 기획전 진행=JW중외제약(대표 한성권·신영섭)은 차량용 피톤치드 휘산기 ‘피톤케어’의 리뉴얼 출시를 맞아 피톤치드 휘산기 제품군과 주요 건강기능식품을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17일까지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에는 카트리지 교체 시점 알림 기능이 추가됐다. 골드·실버 색상의 선택도 가능하다.

이 밖에 수험생의 학습 능력을 높여주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피톤치드 휘산기 ‘휴브레인’을 비롯해 복합오메가3프리미엄, 아쿠아뷰티, 파워루테인A 등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었던 주요 건강기능식품들을 기획전 상품으로 함께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기획전 기간 동안 피톤케어나, 휴브레인 리필 카트리지를 3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은 피톤치드 비누를 사은품으로 받게 된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피톤케어 제품 사용자들의 요구사항을 참고해 카트리지 소진 시점을 알려주는 기능을 추가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황사와 미세먼지 걱정을 줄일 수 있는 피톤치드 휘산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