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농협] 우리농업지키기 경남본부,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남지역본부(본부장 배정용)와 경남농협(본부장 이구환)은 23일 의령군 혜림학원을 방문해 김장김치 150박스를 전달했다.

[경남농협] 우리농업지키기 경남본부,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이날 행사에 배정용 본부장과 박성호 의령군 지부장, 강병구 의령군 주민생활지원실장 등이 참석해 혜림학원 김정희 원장에게 직접 김치를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우리농업지키기 운동본부는 농협 임직원들이 매월 따뜻한 마음으로 성금을 모아 기금으로 조성해 연중 이웃을 위한 사랑을 전달하고 있다.

배정용 경남본부장은 “농협은 국내은행 중 사회공헌도 1위인 만큼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하기위해 봉사와 나눔 행사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행복한 사회 만들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 카카오페이통장 출시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김석균)은 다양한 금융혜택과 카카오페이의 편리한 서비스를 하나로 합친 ‘NH x 카카오페이 통장’을 출시했다.

[경남농협] 우리농업지키기 경남본부,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카카오페이통장을 카카오페이 출금계좌로 등록해 이용할 경우 최소 충전단위에 맞춰 미리 금액을 충전할 필요없이 실시간 출금을 통한 간편송금 및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페이 거래 월2회 이상 또는 올원뱅크 회원으로서 월평균 잔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금융 수수료 면제 ▲연1.0%금리(일별잔액 100만원 이하까지)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 x 카카오페이통장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전용통장으로 발급되며 전국 영업점, 금융상품마켓, 올원뱅크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비대면 신규 고객은 추후 영업점 방문시 실물 통장을 발급받을 수 있다.

김석균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은 “앞으로도 모바일 트렌드에 따른 고객니즈를 상품개발에 지속 반영하고,
늘 고객에게 편리하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NH농협은행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창원=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