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스토어, 성남시 중소기업인대상 우수상 수상

매출증가·일자리 창출·봉사활동 등 지역발전 기여 공로 인정

송병기 기자
입력 : 2017.11.13 16:47:28
수정 : 2017.11.13 16:47:33

그린스토어는 ‘제9회 성남시 중소기업인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성남시 중소기업인대상은 성남시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위상을 높이는데 모범적으로 이바지한 중소기업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고용기여도와 일자리창출, 사회기여도 등 지역사회 공헌이 총 평가배점의 25%를 차지할 정도로 비중이 높다.

그린스토어는 기업의 성장세를 따지는 매출증가율, 영업이익률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직원 수가 대폭 늘어나고, 모든 직원을 정규직으로 채용했다. 또한 우수한 복리후생 체계를 갖춰 지역경제 활성화와 발전에 크게 기여한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와 함께 성남시 약사회 지역노인건강 상담사업에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하고, 취약계층 자녀들을 위한 시설과 자매결연을 맺는 등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에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점도 수상 요인이었다.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 위치한 그린스토어는 ‘성남시 중소기업인 대상 우수상’을 포함, 올해만 5개의 상을 연달아 수상했다. ‘대한민국 글로벌의료대상 식약처장상’, ‘경기도 일자리우수기업’,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기업’ 등을 수상하며 저력을 인정받고 있다.

그린스토어는 전국 1만1000개 약국을 중심으로 영양치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코랄칼슘, 관절엔 플러스 등이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맨 위로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