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지현 측 “류현진과 열애 맞다… 시즌 이후 결혼 예정”

배지현 측 “류현진과 열애 맞다… 시즌 이후 결혼 예정”

배지현 측 “류현진과 열애 맞다… 시즌 이후 결혼 예정”

방송인 배지현과 야구선수 류현진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13일 배지현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두 사람은 류현진 선수의 시즌 경기가 끝나는 시점 이후 결혼하는 것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 선수는 같은 동종 업계에서 만나 좋은 동료이자 든든한 지원군으로 2년 간 서로를 배려하며 조심스레 만남을 유지했고, 서로를 향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현재에 이르렀다”며 “아직 결혼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들은 결정된 바 없으며, 두 사람에게 있어 중요한 선택인 만큼 많은 대화를 통해 신중히 진행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2006년 한화이글스에 입단한 류현진은 데뷔 첫 해부터 신인왕과 MVP를 한 번에 수상하며 이름을 알렸다. 한국프로야구에서 통산 98승을 올린 뒤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류현진은 LA 다저스 소속으로 올 시즌 포함 통산 33승 23패 평균자책점 3.36을 기록하고 있다.

배지현은 류현진과 동갑내기인 1987년생으로 서강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한 뒤 SBS스포츠를 통해 데뷔했다. 2014년부터는 MBC스포츠플러스에서 활동하고 있다.


<다음은 배지현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배지현 아나운서의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 선수의 열애 기사에 대한 공식입장 전달 드립니다. 

두 사람은 류현진 선수의 시즌 경기가 끝나는 시점 이후 결혼하는 것을 전제로 열애 중에 있습니다.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 선수는 같은 동종 업계에서 만나 좋은 동료이자 든든한 지원군으로 2년 간 서로를 배려하며 조심스레 만남을 유지하였고, 서로를 향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현재에 이르렀습니다. 

아직 결혼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들은 결정된 바 없으며, 두 사람에게 있어 중요한 선택인 만큼 많은 대화를 통해 신중히 진행하고자 합니다. 

조금 더 믿고 기다려 주신다면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