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배스킨라빈스·한국파파존스·드롭탑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배스킨라빈스, ‘8콘데이 프로모션진행=배스킨라빈스가 818일과 28일 양일간 8콘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로 8콘을 구입할 경우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콘데이 참여할 경우 더블주니어는 1900포인트, 더블 레귤러는 2700포인트에 구입할 수 있다. 8콘데이 프로모션은 구입가 전액을 해피포인트로 결제 시 참여 가능하다.

파파존스, KT위즈파크 야구장 입점=한구갚파존스가 수원 KT위즈파크 야구장에 입점한다. ‘파파존스 KT위즈파크점은 홈경기장 5층 테라스 쪽에 위치하며 익스프레스 형태의 매장이다. 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치킨 바비큐, 식스 치즈, 존스 페이버릿, 스파이시 치킨랜치, 스파이시 이탈리안 등 총 7종 피자메뉴를 중심으로 사이드메뉴와 음료 등을 판매한다. 특히 파파존스 맥주 세트는 라지사이즈 피자 1판과 맥주 2잔으로 구성됐으며 파파존스 음료 세트는 라지사이즈 피자 1판과 음료 2잔을 포함한다. 가격은 각각 26000원이다.

드롭탑, 문화 공연 이벤트 컬처탑오픈=드롭탑이 8컬처탑을 통해 브로드웨이 42번가, ’캣츠‘, ’나폴레옹‘, ’레베카‘, ’이블데드‘ 5편을 무료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며 8월 말까지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9월 초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으로 공지된다

akgn@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