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신한금투, 스마트전단채랩 1조원 돌파 이벤트 外 교보증권

[쿠키뉴스=유수환 기자] 신한금융투자, 스마트전단채랩 1조원 돌파 이벤트 

신한금융투자는 ‘신한명품 스마트전단채 랩’이 1조원 판매를 돌파한 기념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8월 16일부터 진행한다.  

신한명품 스마트전단채 랩은 법인들의 단기 자금 운용 트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신한금융투자의 특화 상품이다. 

이것은 전자단기사채, ABCP(자산담보부 기업어음), CP(기업어음) 등으로 운용되는 수익증권에 투자해 ‘정기예금+α’의 수익을 추구한다. 

듀레이션(투자금 평균 회수기간)을 3개월~6개월 수준의 단기로 관리해 금리변동 위험을 회피하면서 지속적인 수익을 추구한다.

신한금융투자 관계자는 “이 상품은 2016년 5월 증권업계 최초 출시 이후 올 7월까지 1조원 넘게 판매됐다”면서 “특히 지난달에는 600억원 한도가 20초 만에 완판됐다. 3~6개월의 단기 운용에도 불구하고, 모든 계좌에서 연 2.1% 이상 수익률을 달성했다”고 강조했다.

신한금융투자는 1조원 돌파를 기념해 ‘스마트전단채랩 Smart&Cool’ 이벤트를 8월 16일부터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한명품 스마트전단채랩’ 상품에 신규 가입한 고객들에게 다이슨 선풍기(5명), 호텔 식사권(3명), 스타벅스 커피(20명) 등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신한명품 스마트전단채랩의 최소 가입금액은 1000만원 이상이다. 신한금융투자 전국지점에서 가입 가능하다. 매월 모집 기간에 선착순으로 판매 마감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융 이모저모] 신한금투, 스마트전단채랩 1조원 돌파 이벤트 外 교보증권

교보증권, 해외선물 실전투자 이벤트 실시

교보증권은 8월 14일부터 9월 8일까지 해외선물 고객 대상 ‘해선불패(海先不敗) 시즌2’ 실전투자 이벤트를 총 4주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주일(월~금) 동안 매일 200달러 이상 수익을 낸 고객들에게 ‘주간불패왕’ 상패를 수여하는 행사다. 이 가운데 최다 수익자 1명을 선정해 매주 거래지원금 50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기간 내 최다 수익을 낸 고객에게 ‘해선불패왕’ 상패와 100만원의 거래지원금을 제공한다.  

중복수상이 가능하며 1인이 최대 거래지원금 3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교보증권 우성문 국제선물부장은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지난 시즌1에 이어 시즌2를 준비했다”면서 “일반 투자자부터 전문가까지 투자능력을 가늠해 보고 평가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교보증권 홈페이지 및 홈트레이딩시스템(HTS)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해외선물 데스크로 하면 된다.

shwan9@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