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워너원 박지훈 애교에도 "필요 없어요" 돌아온 사연은

워너원 박지훈 애교에도 "필요 없어요" 돌아온 사연은

'한끼줍쇼' 워너원 박지훈 애교에도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워너원 강다니엘과 박지훈이 JTBC '한끼줍쇼'의 밥 동무로 출격한다.

9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 말미에는 워너원 강다니엘과 박지훈이 한끼에 도전하는 내용이 예고로 방송됐다. 전주는 국민식구들이 규동형제와 한 끼 하고 싶은 동네로 꼽은 지역이다. 더불어 투표를 통해 전주로 떠날 국민 밥동무로 선정된 이들은 바로 워너원이었다.

강다니엘과 박지훈은 전주 한옥마을에서 한복을 입은 채 안무를 선보이며 등장했다. 이경규는 워너원을 가리키며 "나 얘들 안다"며 "방탄(소년단)"을 외쳤다. 강호동은 "모르면 안 된다"며 소리쳤다. 

규동형제와 강다니엘, 박지훈은 출발부터 힘겨웠다. 강다니엘과 박지훈의 출격 소식에 팬들이 집합해 이들을 둘러싼 것. 통행은 물론 버스 이동도 순탄치 않아 워너원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한끼줍쇼' 사상 초유의 사태. 또 휴가 기간과 맞물려 이들이 가는 곳마다 사람이 없거나 문을 닫은 상태였다. 설상가상으로 폭우까지 내려 규동형제와 워너원의 험난한 한 끼가 예측됐다.

이날 강다니엘은 '해산물 알레르기'가 있다고 밝혀 주목받기도 했다. 강다니엘은 "게, 조개, 새우를 못 먹는다. 심지어 돼지국밥 같은 데 새우젓도 못 먹는다"고 말했다. 끼니에 조건이 더해지자 강호동은 "오마이갓"이라며 좌절했다. 박지훈은 '한끼줍쇼' 최초로 미성년자로 출연해 강호동의 놀라움을 사기도 했다. 강호동은 "그러면 숙제도 해야 하냐"며 "'한끼줍쇼'에서 숙제 얘기를 할 줄은 전혀 몰랐다"고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우여곡절 끝에 집을 찾아 벨을 누르는 워너원과 규동형제. 박지훈은 "안녕하세요. 저 워너원의 박지훈입니다. 아이돌입니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주 무기인 "내 마음속에 저장"이라고 애교 공세를 펼쳤지만 "저장 필요 없어요"라는 차가운 대답이 돌아와 무안해했다.

'한끼줍쇼' 워너원 편은 16일 오후 10시50분 방송된다. 

onbge@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