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패션소식] 휠라‧엘리트학생복‧힐크릭‧레노마골프

휠라, 2022년형 슈즈 ‘이플라이드(RAY FLIDE)' 선봬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2022년형 데일리 슈즈 레이플라이드(RAY FLIDE)를 최근 출시했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은 휠라 시그니처 슈즈로 두툼한 실루엣을 지닌 레이트레이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 편안한 착화감에 다양한 데일리룩과 매치하기 좋은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레이플라이드는 2018년 출시돼 브랜드 시그니처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레이트레이서’에서 영감을 얻어 2022년형 데일리 슈즈로 구현된 제품이다. 레이트레이서의 청키한 실루엣을 응용하되 편안함을 더했다. 일상 속 다양한 데일리룩과 매치할 수 있는 데일리 슈즈로 재구성했다. 

신발 갑피에는 메쉬, 스웨이드 등 다양한 소재를 혼합, 패턴화한 입체적인 디자인에 신발 측면 휠라 고유 헤리티지 감성이 담긴 바시티 자수 로고로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를  강조했다. 뒤축 부분 스트라이프 스트랩 포인트도 특징이다

기능적인 측면의 완성도도 높였다. 강화된 아웃솔과 바닥 접지면은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푹신한 뒤축 덕에 신발을 오래 신고 걸어도 편안함을 더한다.

휠라는 레이플라이드 출시와 함께 MZ세대 사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MBTI 성격 유형별 퍼스널 슈즈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성격 유형별 선호하는 패션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은 색상별 레이플라이드 슈즈를 추천한다.


엘리트학생복 “서울 중‧고교 입학준비금으로 교복 구매하세요” 

형지엘리트는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은 서울시가 중‧고등학교 신입생에게 지급하는 ‘입학준비금’을 엘리트학생복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시교육청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관내 국‧공‧사립 중‧고(고등기술)‧특수‧각종 학교 신입생에게 1인당 30만원의 입학준비금을 지원한다. 입학준비금 제도는 평등한 복지지원 체계를 구축하고 학부모의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취지로, 부모 소득과 관계 없이 적용된다.

지원금은 각 학교에서 학부모의 신청을 받아 제로페이 모바일 포인트로 지급된다. 가맹점에서 교복 및 생활복, 가방, 신발 등 등교에 필요한 일상 의류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서울시뿐 아니라 광주광역시, 경기도 용인시 등도 올해부터 중‧고교 신입생에게 각각 25만원, 10만원의 입학준비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회사 관계자는 “제로페이 모바일 포인트로 지급되는 입학준비금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가맹점 등을 미리 확인해 두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힐크릭, ‘임진한의 레슨캠프 in 경주’ 제작 지원

비와이엔블랙야크는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SBS골프 채널 동계 특집 ‘임진한의 레슨캠프 in 경주’(이하, ‘임진한의 레슨캠프’) 제작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1월 13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30분 SBS골프 채널에서 방송되는 ‘임진한의 레슨캠프’는 ‘골프 레슨계의 레전드’로 불리는 임진한 프로의 맞춤형 원포인트 필드 레슨 프로그램이다. 방송은 오는 3월까지 총 8회다.

경주에서 5박 6일간 펼쳐지는 레슨 캠프를 담은 이번 프로그램은 프로 선수 4인방(국윤형‧노동민‧홍주연‧강민아)과 만능 엔터테이너 조영구를 비롯해 트롯 가수 박구윤, 류지광, 방송인 겸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으로 구성된 연예인 골퍼 4인방까지 총 8명이 참가한다.

힐크릭은 지난 ‘터닝포인트 임진한의 전국투어 시즌3’에 이어 이번 경주 편의 제작을 지원한다. 임진한 프로와 참가자 전원의 골프웨어 착장 지원을 통해 남녀 시즌 주력 제품들을 선보이며, SBS골프 채널 시청자들에게 한발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매 시즌 믿고 보는 레슨 프로그램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SBS골프 채널의 대표 프로그램 ‘임진한의 레슨캠프’ 제작 지원을 통해 힐크릭의 디자인과 기능적인 강점을 시청자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레노마골프’ 카카오싱크 연동 서비스로 고객과 소통 강화

한성에프아이의 레노마 골프가 카카오톡 계정 기반의 비즈니스 솔루션 ‘카카오싱크(Kakao Sync)’와 연동 서비스 도입해 고객 편의성 강화에 나선다.

카카오싱크 연동 서비스 도입으로 카카오 계정이 있는 고객 누구나 원클릭 간편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과 같은 서비스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싱크를 통한 회원가입은 ‘레노마 골프’ 자사 온라인몰 연동이 아닌 지점별로 이뤄진다.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각종 프로모션을 포함해 지점별 새로운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뉴스에서 많이 본 뉴스
주요기사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