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롯데하이마트와 '로보락 브랜드 위크' 진행

제품 구매시 사은품 증정···쿠팡 프로모션도 진행

로보락, 롯데하이마트와 '로보락 브랜드 위크' 진행
사진제공=로보락
[쿠키뉴스] 윤은식 기자 =로보락은 오는 8일까지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로보락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로보락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자사 제품을 최대 15% 할인해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로보락 H7'과 로봇청소기 '로보락 S5 Max', '로보락 S6 Pure', '로보락 E5' 등 총 4종이다. 

로보락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로보락 H7을 구매하면 자석이 내장된 구성품의 탈부착이 가능한 7만원 상당의 전용 거치대를, 로보락 S5 Max을 구입하면 제품에 부착해 사용할 수 있는 일반물걸레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전용 필터, 일회용 물걸레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로보락은 오는 11일까지 로보락 H7 출시 기념 쿠팡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로보락 H7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전용 거치대 및 전용 필터 등 사은품이 제공된다.

김서영 로보락 마케팅 매니저는 "무선청소기 또는 로봇청소기 구입을 고려 중인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로보락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했다.

eunsik80@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