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데뷔 5주년 기념 영화 8월 개봉

블랙핑크 데뷔 5주년 기념 영화 8월 개봉
그룹 블랙핑크.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쿠키뉴스] 이은호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데뷔 5주년을 기념한 영화를 오는 8월 개봉한다.

16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영화 제목은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다. 블랙핑크는 데뷔일인 8월8일에 맞춰 오는 8월 중 전국 CGV 및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영화를 개봉할 계획이다.

영화는 블랙핑크 데뷔 후 5년간의 추억을 함께 나누는 ‘기억의 방’, 네 멤버의 강렬한 이미지 컷이 담긴 ‘뷰티’(Beauty), 팬들에게 전하는 미공개 인터뷰 등 여러 시퀀스로 구성된다. 또, 블랙핑크 단독 콘서트 ‘더 쇼’(THE SHOW)와 ‘인 유어 에어리어’(IN YOUR AREA) 실황 5곡을 담아 볼거리를 더한다.


CGV는 정면과 좌우 벽면 등 3면으로 즐길 수 있는 ‘스크린X’를 비롯해 콘서트 현장의 생생함을 살린 ‘4DX’, 두 특별관의 장점을 모두 살린 ‘4DX 스크린’ 등 다양한 포맷을 준비 중이다.

‘블랙핑크 더 무비’는 블랙핑크 데뷔 5주년을 기념한 ‘4+1 프로젝트’의 한 가지다. YG엔터테인먼트는 “블링크(블랙핑크 팬덤)을 위한 선물이자 플랙핑크의 열정 가득한 공연을 함께 즐기는 또 다른 축제의 장”이라며 “블랙핑크의 여정을 되짚고 이들의 무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wild37@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