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인천공항 전용 자음 티세트 출시 外 신세계인터·말본골프·로엠 [유통단신]

오설록, 인천공항 전용 자음 티세트 출시 外 신세계인터·말본골프·로엠 [유통단신]

오설록, 인천공항 전용 자음 티세트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홀리데이 뷰티 기획전 진행
말본골프, ‘스윙 다운 자켓’ 출시
이랜드 로엠, 24 겨울 컬렉션 출시


오설록, 인천공항 전용 자음 티세트 출시


아모레퍼시픽 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인천공항점 전용 상품인 티 에디션 자음 티세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티 에디션 자음은 △세작 △캐모마일 블렌드 △달빛걷기 △동백이 피는 곶자왈 △삼다연 제주영귤 △시그니처 얼그레이 등 오설록의 베스트셀러 6종 피라미드 티백을 3입 구성의 개별 단상자로 담았다.

오설록 인천공항점에서는 다양한 맛과 향의 차는 물론 섬세한 취향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티세트와 티푸드 등 총 80여 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공항 내 여행객들에게 제주와 차가 선사하는 쉼의 가치를 전하고 오설록의 다양한 제품들과 시음 서비스를 선보인다.

앞서 9월 오픈한 오설록 인천공항점의 인테리어는 담청색의 베이스 컬러에 금속 소재를 활용해 한국적인 감성을 현대적으로 풀어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홀리데이 뷰티 기획전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은 연말을 앞두고 오는 다음달 1일까지 ‘홀리데이 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모파리 등 인기 니치 향수 브랜드부터 스위스퍼펙션, 로라 메르시에, 아워글래스 등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은 내달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윈터 아이리스 위시 퍼펙트 리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신제품 ‘퍼펙트 리프트 리치크림’과 브랜드 베스트셀러 ‘퍼펙트 리프트 세럼’ 구성으로 아이리스 꽃에서 영감 받은 고급스러운 보라빛 패키지가 돋보인다.

800년 전통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피렌체 1221 캔들 에디션’을 출시했다. 브랜드 최초의 전통 라벨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으며, 테라코타색(붉은황토색)의 캔들 왁스로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전통미를 구현했다. 
 
영국 니치향수 브랜드 조러브스(JO LOVES)는 아름다운 설산에서 즐긴 스키 여행에서 영감을 받은 ‘아프레 스키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세트로 구성한 한정 컬렉션을 출시했다. △캐비어 스틱 아이섀도우 트리오 △트랜스루센트 파우더, 퍼프 세트 △앰버 바닐라 컬렉션 등 총 13종으로, 반짝이는 눈송이가 담긴 특별한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스웨덴 네츄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L:A BRUKET)은 스웨덴의 겨울 하늘을 연상시키는 특별한 패키지의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홀리데이 컬렉션은 일 년 중 지금 아니면 구할 수 없는 한정판 제품으로 매 시즌 조기 품절된다”면서 “각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패키지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어 소중한 사람이나 나를 위한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말본골프

말본골프, ‘스윙 다운 자켓’ 출시


미국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Malbon Golf)가 추운 날씨에도 라운딩을 즐기는 겨울 골프를 위해 보온성과 퍼포먼스를 모두 겸비한 ‘스윙 다운 자켓’을 출시했다.

예년보다 강추위가 예상되는 겨울 시즌에 맞춰 말본골프가 선보인 ‘스윙 다운 자켓’은 겨울 시즌에도 골프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고기능성을 탑재했다. 이번 라인업은 최상의 컨디션 유지와 퍼포먼스 지원을 위해 다운 자켓의 기능성에 집중했다. 

남성용 ‘튜브 스윙 다운자켓’은 스윙 동작 중 움직임이 잦고 활동 폭이 넓은 견갑골, 활배근 부위의 신축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가벼운 무게를 위해 겉감과 안감의 연결선은 튜브 형태의 심리스 기법으로 제작했다. 또한, 팔 내측과 허리 부분에 신축성이 높은 저지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간결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은 필드뿐 아니라 일상, 아웃도어에서도 입기 좋다. 등판 위쪽의 W형태 퀼팅 패턴과 블랙 컬러의 저지 소재 배색이 개성을 더한다. 여기에 브랜드 로고 M의 기하학적 표현이 돋보인다. 베이지, 카키, 블랙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여성용 ‘퍼포먼스 경량 스윙 다운’은 스윙 동작 중에 활동 폭이 높은 신체 부위 별로 차별화된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견갑골 쪽에는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저지 원단을 적용했고, 신축성 높은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스윙이 가능하다.  

말본골프의 ‘스윙 다운 자켓’ 라인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말본6451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대리점, 전국 백화점 말본골프 매장에서 판매한다.

로엠

이랜드 로엠, 24 겨울 컬렉션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이날 24년 겨울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엠은 컬렉션 출시와 동시에 브랜드 뮤즈 정소민과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러브 텐덜리’를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 화보에는 ‘이 겨울, 우리가 사랑해 마지 않는 것들’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컬렉션은 미니멀한 컬러와 부드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겨울 아우터를 중심으로 구성했고, 화보를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벨티드 맥 코트와 벨티드 숏 다운을 강조했다.

화보 속 정소민은 울 70%로 제작된 벨티드 맥 코트를 착용했다. 벨티드 맥 코트는 우드 톤 단추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핸드메이드 봉제 기법으로 완성돼 착용감이 가볍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8:2 고밀도 덕 다운으로 제작된 벨티드 숏 다운은 입체적인 패턴과 100% 천연 폭스퍼 디테일이 특징이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사랑을 표현하기 좋은 겨울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포근함과 따뜻한 시선을 담은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부드러운 이미지의 뮤즈 정소민이 로엠의 시그니처 아우터들을 더욱 특별한 감성으로 표현해주었다”고 전했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심하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쿠키뉴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