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학폭’ 의혹에 소속사 “오늘 고소장 제출”

몬스타엑스 기현 ‘학폭’ 의혹에 소속사 “오늘 고소장 제출”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기현.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쿠키뉴스] 이은호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기현이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되자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기현은 ‘학폭’을 행한 적 없다”며 의혹을 제기한 누리꾼을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6일 “기현 본인을 비롯해 학교 관계자, 동창 및 지인들이 사실 관계를 확인해줬다. 대부분의 동문들로부터 기현이 ‘학폭’을 행한 적 없다는 증언을 받았다”고 밝히면서 기현의 중·고등학교 생활기록부를 공개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학창시절 기현에게 물리적·언어적 폭력을 당했다며 이로 인해 정신과 치료를 받았다는 주장이 나오자, 소속사는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사실관계 확인에 최선의 노력을 해야 한다는 생각”이라고 밝힌 바 있다.


소속사는 해당 주장이 허위임을 확인했다면서 “또한 작성자는 당사가 부당한 압력을 행사한 것처럼 묘사해 당사의 신뢰와 명예를 크게 실추시켰기에 이에 대한 책임도 물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처음 의혹을 제기한 누리꾼은 소속사의 입장 발표 이후 “나는 사과만을 바랐는데 결국 이렇게 됐다”면서 “학교폭력 신고 접수하고 인터뷰도 진행하겠다”고 강경 대응 의사를 드러냈다.

한편 논란 당사자인 기현은 이날 팬카페에 글을 올려 “학창 시절 저의 미성숙한 태도나 행동들로 상처를 받은 분들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진심으로 사과를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이 글에서 중학교 재학시절 같은 학급 학생들과 가깝게 지낸 일화를 적으면서도, 자신에게 제기된 학교폭력 가해 주장에 대해서는 직접적으로 사실관계를 해명하진 않았다.

wild37@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