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가답안 합격 완성 서비스' 오픈...공인중개사 시험 시간 확인 필수

메가랜드, '가답안 합격 완성 서비스' 오픈...공인중개사 시험 시간 확인 필수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부동산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는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 합격 완성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생들에게 시험 후 가답안은 가장 궁금한 내용 중 하나다. 이에, 메가랜드는 당일 받아볼 수 있는 가답안 서비스와 함께 교수진의 분석 강의를 제공한다. 1차 시험 합격자와 새롭게 시작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올해 시험 분석과 시험 난이도 안내 및 올해 시험을 바탕으로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학습 방법을 제시한다. 통계 분석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100% 당첨 코드 등록 이벤트와 난이도 설문 이벤트가 진행되며 모든 수험생들을 위해 부동산 실전 교육 패스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시험 후 11월 6일까지 진행되는 난이도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에어팟 프로, 갤럭시 탭, 황종화 경매 아카데미 한달 수강권 등을 증정한다.

메가랜드가 제공하는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 서비스는 다른 학원에 다니거나 다른 공인중개사 인강 사이트 회원이라도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는 마무리 공부와 건강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면서 “새로운 교재를 보는 대신 손에 익은 교재본과 요약된 정리본, 모의고사 문제집을 확인하고 벼락치기 공부 보다는 충분한 휴식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시험 전 팁을 전했다.

한편 메가랜드는 2020년 2021년 전 강의를 제공하는 0원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교수진의 프리미엄 핵심 강의와 동차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2시간 동차 합격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m.youngbo@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