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직각 임팩트 렌치 2종 론칭…한국시장 공략 본격화

밀워키, 직각 임팩트 렌치 2종 론칭…한국시장 공략 본격화
▲ 사진=밀워키 직각 임팩트 렌치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밀워키 한국법인 (유)테크트로닉 인더스트리즈 코리아(이하 TTI KOREA)는 밀워키 직각 임팩트 렌치 신규 제품 2종을 9월 말 한국시장에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MX FUEL의 출시 소식에 이은 추가 신규 제품 출시로, 글로벌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의 한국시장 공략이 본격화할 전망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밀워키 직각 임팩트 렌치 신규 제품은 M12 FUEL 직각 임팩트 렌치 1/2인치, 3/8인치(제품코드 M12 FRAIWF12, M12 FRAIWF38)로 일반 렌치의 높은 토크값과 라쳇의 컴팩트함을 갖춘 무선 직각 임팩트 렌치다. 풀림 토크 300Nm/ 체결 토크 270Nm로 기존의 에어 렌치를 대체한다.


또한, 기존의 권총형 임팩트 렌치보다 작아진 헤드(71mm)와 확장된 트리거~엔빌 길이(219mm)로 협소한 공간에서의 작업에 적합하다. 4가지 스피드 모드를 탑재했고, 과체결을 방지하는 ‘오토 스톱 모드’와 볼트가 풀린 후 rpm을 낮춰주는 ‘볼트 제거 모드’로 작업자들에게 향상된 제어기능을 제공한다.

TTI KOREA 담당자는, “한국은 세계의 전동공구 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며 앞으로 한국 시장과 소비자에 맞는 제품 개발과 서비스를 위해 더 적극적인 전략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12 FRAIWF는 베어툴 기준 총 길이 338mm, 중량 1.3kg이며 rpm은 0-1,550 / 2,300 / 3,000 / 3,000rpm이다. M12 FRAIWF에 관한 세부 정보는 밀워키 홈페이지 및 밀워키 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im.youngbo@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