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문화재야행, 프로그램 일부 조기마감 '인기' 


[통영=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온텍트(온라인대면)로 열리는 2020 통영 문화재야행 사전 접수 예약이 인기를 끌고 있다.

경남 통영시(시장 강석주)는 오는 10월 9일부터 10일까지 통제영을 중심으로 열리는 '2020 통영 문화재야행'을 온텍트(On-tact : 온라인대면)라는 실시간 쌍방향 소통형식으로 개최하기로 하고 지난 23일 사전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통영 문화재야행, 프로그램 일부 조기마감 '인기' 

올해 문화재 야행에서는 8야를 테마로 23개 다채로운 야간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이중 국가무형문화재 제64호 통영두석․국가무형문화재 제10호 통영나전․통영전통부채 통영미선․거북선 용두만들기 시연 및 체험 프로그램은 지난 23일 사전 접수 하루 만에 마감됐다.    


또 곽튜브와 함께하는 통제영문화해설과 유튜버 쏘이의 랜선 2020통영문화재야행, 황영숙 선생님․이상희 소장과 함께하는 통영의 맛 프로그램도 빠르게 예약 접수가 진행되고 있다.

통영시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19시대에 온-택트 방식으로 열리는 통영문화제야행은 현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얼마든지 전통문화재를 향유할 수 있어 집콕 생활에 지친 분들에게 호응을 얻은 것 같다"고 말했다.

통영문화재야행 사전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체험비는 무료다. 

이와 함께 #온라인소망등달기 #디지털드로잉어플 손기호작가 클래스 등 SNS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k123@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