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찬우, '불청'에 응답..박준형과 '순풍산부인과' 이후 애틋한 재회

김찬우, '불청'에 응답..박준형과 '순풍산부인과' 이후 애틋한 재회

김찬우, '불청'에 응답..박준형과 '순풍산부인과' 이후 애틋한 재회배우 김찬우가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화제다.

김찬우는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은 '불청 외전-외불러' 편에 모습을 비쳤다.

이날 김찬우는 오랜만의 방송 출연에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밝게 살려고 노력한다. 성격도 급하고 불의를 보면 못 참아서 문제가 많다. 조용히 살려고 노력 중"이라며 "나이가 드니까 예전에 비해 일거리도 없더라"고 말했다.

김찬우는 또 "연예계는 아무래도 TV에 나오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 기억에서 잊혀지고 일도 없어지고 특별히 할 수 있는 게 없더라"라며 "항상 즐겁게 살고 싶은데 개인사가 몇 개 좀 있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god 박준형과 재회로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과거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 함께 출연했다.

김찬우는 박준형을 보고 "몇 년만에 보는 거냐"며 반가워했고, 박준형은 "형은 진짜 하나도 안 변했어. 배는 조금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김찬우는 "공황장애가 심해서 방송도 안했다. 한 20년 정도 그렇게 됐다. 재발했다가 완치됐다가 재발했다가 그랬다. 약을 먹으면서 '순풍산부인과'를 찍었다"며 "이제 약 먹고나서 괜찮아졌다"고 털어놨다.

그는 또 박준형에게 "내가 너 얼마나 보고 싶었는데"라며 "god로 뜨고 나서 한번 만나야지 했는데 내가 쉬게 되니까 연락을 못했다"고 미안해 했다. 박준형 역시 "형이 너무 그리웠다. 이 방송에 형 나온다 그래서 나도 나왔다"고 말했다.

장재민 기자 doncici@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