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젝포유’ 프롤로그 공개… 떡국 먹으며 덕담

젝스키스, ‘젝포유’ 프롤로그 공개… 떡국 먹으며 덕담

젝스키스, ‘젝포유’ 프롤로그 공개… 떡국 먹으며 덕담그룹 젝스키스가 리얼리티 프로그램 ‘젝포유’ 프롤로그를 공개했다. 

24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젝스키스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젝포유’ 프롤로그 편을 공개했다. 

젝스키스 멤버들은 새해를 맞아 YG엔터테인먼트 사옥에 모였다. 멤버들을 사옥 구내 식당으로 부른 리더 은지원은 설날 맞이 기념으로 떡국을 준비했다. 

이날 리더인 은지원은 “2020년에 젝스키스가 새 앨범, 새 콘셉트로 겨울을 강타할 수 있을지”라고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장수원과 김재덕은 “겨울에 어울리는 노래”, “눈 내릴 때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타이틀곡 ‘ALL FOR YOU’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새해 덕담을 나눈 젝스키스는 새해 소망과 새 앨범에 대한 소식을 전한 후 카메라를 향해 인사했다. 이후 멤버들은 손을 좌우로 크게 흔들면서 짤막하게 신곡을 부르며 ‘ALL FOR YOU’ 새 앨범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날을 기대했다.

‘젝포유’는 젝스키스의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ALL FOR YOU’ 앨범 준비 과정과 활동기를 통해 그간의 젝스키스의 이야기를 접할 수 있는 시리즈다.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젝스키스 유튜브 채널 등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