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 길-개리, 각각 예능 복귀 ‘아이콘택트’·‘슈돌’ 출연

리쌍 길-개리, 각각 예능 복귀 ‘아이콘택트’·‘슈돌’ 출연

리쌍 길-개리, 각각 예능 복귀 ‘아이콘택트’·‘슈돌’ 출연

각자 다른 이유로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던 힙합 듀오 리쌍의 멤버 길과 개리가 각각 예능 프로그램으로 복귀한다. 

세 차례의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길은 3년 만에 채널A 예능 ‘아이콘택트’에 출연한다. 

‘아이콘택트’ 제작진은 22일 “몇 달 전 우연히 길과 연락이 닿았는데, 잠적한 3년 동안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며 “길은 활동을 쉬는 동안 주변 사람들조차 그의 행방을 전혀 알지 못할 만큼 모두와 연락을 단절한 상태였다. 하지만 길의 이야기에는 시청자들도 함께 생각해 봐야 할 부분이 있고, 세간에 알려진 소문들에 대한 오해는 바로잡아야 한다고 설득해, 어렵게 출연이 결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길의 지난 잘못을 감싸려고 섭외한 것은 결코 아니다”라며 “연예인 길의 이야기가 아니라, 일반인 길성준의 일상을 조명해 누군가의 잘못이 주변인들에게 어느 정도의 피해를 주는지를 말하고 싶었다. 또 과오를 저지른 뒤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오기가 얼마나 힘든지를 함께 생각해 보면 좋겠다”고 출연 배경을 설명했다. 

‘아이콘택트’는 특별한 사연을 지닌 두 사람이 5분 동안 서로의 눈빛을 보며 진심을 전하는 포맷의 프로그램이다. 길의 상대는 연예인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길이 출연하는 ‘아이콘택트’는 오는 27일 오후 9시50분 방송한다.

앞서 개리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소식을 전했다. 개리는 KBS2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가족을 공개한다. 

개리는 2016년 오랫동안 고정으로 출연했던 SBS 예능 ‘런닝맨’에서 하차한 후 2017년 결혼식을 올린 뒤 같은 해 10월 득남했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