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건모 분량 편집 없다”…프러포즈 영상 정상 방송

‘미우새’ “김건모 분량 편집 없다”…프러포즈 영상 정상 방송

사진=SBS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가 성추문에 휩싸인 가수 김건모(51)의 분량을 편집 없이 방송하기로 결정했다. 

미운 우리 새끼 측은 8일 오후 5시쯤 “김건모씨 출연 내용은 예정대로 방송됨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예고대로 김건모가 피앙세 장지연(38)씨에게 프러포즈하는 내용이 이날 전파를 탈 예정이다. 김건모와 장지연씨는 이미 혼인신고를 한 상태로, 내년 5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앞서 강용석 변호사, 김세의 전 MBC 기자가 함께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지난 6일 유튜브 방송을 통해 김건모가 과거 유흥업소 여성을 성폭행했다는 주장을 제기했다.

김건모 소속사는 일부 매체에 “사실이 아니다”라며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는 입장을 내놨다.

논란 속에서도 김건모는 지난 7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콘서트 무대에 예정대로 올랐다. 이날 김건모는 공연에 앞서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슬기롭게 해결하겠다”며 성폭행 의혹 심경을 짧게 언급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는 9일 오전 11시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김건모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하겠다고 밝혔다.

민수미 기자 min@kukinews.com

페이스북 카카오 밴드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구글 더보기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배너

연예/스포츠

포토뉴스